BMS로고
서브페이지배경화면 서브페이지배경화면
Consulting 드롭다운화살표

Consulting

STP 분석

언론보도이미지

STP 분석

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기위한 방안입니다.
시장을 객관적인 잣대로 분류하여 귀사의 상품 혹은 서비스가
어떻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지 분석합니다.

AS-IS, TO-BE 분석

라디오 이미지

AS-IS, TO-BE 분석

현재 귀사의 제품 혹은 서비스의 시장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하여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SWOT 분석

언론보도이미지

SWOT 분석

귀사의 제품 혹은 서비스의 강점, 약점, 위협적인 부분을
면밀히 분석하여 경쟁없체와 차별화 전략을 수립 하는 단계입니다.

4P & 4C 분석

크리에이티브이미지06

Product

제품 혹은 서비스의 컨셉, 특징, 디자인, 패키지, 레이블링등을 분석합니다.

Price

시장 트랜드, 이익률,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가격을 설정합니다.

Place

어떠한 채널을 통해 귀사의 제품 혹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유통경로를 설정합니다.

Promotion

어떠한 촉진(판매,할인,판촉)활동을 통해 고객이 상품 혹은 서비스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지 고안합니다.

크리에이티브이미지07

Customer

Product to Customer
제품에 대한 개발자 관점의 분석보다 고객들이 귀사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과 니즈를 분석합니다.

Cost

Price to Cost
각격 경쟁력에 생각을 국한하지 않고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치를 어필합니다.

Convenience

Place to Convenience
기존 유통망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어디서 귀사의 제품을 구매할 때 편리한지 생각합니다.

Communication

Promotion to Communication
귀사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각인시키는 단계를 지나 일방적 광고가 아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점으로 이끄는 전략입니다.